•  
     

    공동체와 양육

    포도원은 로뎀교회 공동체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조직입니다. 포도원은 예수 그리스도의 몸의 부분이 된 교회의 구성원들이 함께 주일 말씀을 적용하고, 삶을 나누고 교제하고 봉사와 섬김을 실천하는 작은 교회 공동체입니다.

  •  
     

    선교와 사역

    주님께서 마지막으로 제자들에게 (즉 교회에) 주신 사명은 땅끝까지 이르러 주님의 증인이 되는 사명이며, 모든 민족에게 가서 제사를 삼는 것입니다. 교회는 세상에서 구별된 하나님의 백성이지만(out of the world) 세상에 있으면서(in the world) 세상으로 보내심을 받은(into the world) 선교적 사명을 받은 공동체입니다.

선교지 소식
파라과이 - 김기석 선교사 소식입니다.
안녕하세요?

김 기석 선교사 입니다

온 세계 나라가 코로나 비루스19 때문에 중병에 심음 하네요.모두들 편안 하신 지요?

이곳 선교지 파라과이도 오늘 날짜로 (3월 18일) 9명이 확진자 발생 했습니다.그중 1명은 중증 환자 입니다 80세 고령환자 입니다.파라과이도 3월 16일자로 정부에서 이런 조치를 취해졌습니다.

1. 모든 공공모임이나 집회가 2주간 금지(3월11일 - 3월 24일)

2. 3월18(수)부터 ~ 3.30(월)까지 항공편을 이용한 모든 외국인 의 파라과이 입국 금지. 파라과이인과 영주권자는 상기 조치에 제외되나, 입국 후, 14일간 자가격리 해야 함.

3. 3.16(월)부터 15일간 국경을 봉쇄함. 파라과이 국민, 영주권자, 외교사절, 국제기구 직원으로 입국허가를 받은 사람의 경우 육로를 통한 파라과이 입국이 가능하지만 이외의 경우 입국이 불가함. 화물운송은 제외.

4. 3.16(월)부터 20:00~04:00까지 사람과 차량의 이동을 금지하였고, 동 조치를 위반할 경우 최대 징역 18개월 형에 처해질 수 있음. 식료품 물량 확보를 위해 슈퍼마켓 입장은 가능하나 가구당 1명으로 제한 및 가능함



저희 교회도 가정에서 가장 중심으로 예배를 드리도록 하고 설교 본문과 제목 에배 드릴 성경 구절을 왓삽으로 모든 교인들에게 보냈습니다..교인들은 모두 순종하고 아멘으로 답장이 왔습니다.

저희 식구들도 몇 일 먹을 것을 준비하고 자가 격리 하는 중에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선교사 모임 카톡 방에서 위기 관리 정보를 서로 공유 하고 있습니다

사모가 엘리사 네 집에서 아이들 돌보다가 19일 파라과이로 오는데 무사히 잘 도착 하도록 기도를 부탁 합니다

현 상황은 조심하며 밖 갓 출입을 삼가하고 이 역병이 빨리 지나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 제목

1) 파라과이는 의료시설이 낙후해서 위험합니다.그래서 코로나19가 주님의 손으로 정지시켜주 시도록.

2) 사모가 건강하게 돌아오도록

3) 저희 가족의 건강과 선교 사역 잘 할 수 있도록

4) 임마누엘 교회 식구들 건강하고 안전하도록

5) 임마누엘 교회에서 영적 지도자들이 많이 배출 되도록

감사 합니다 김 기석 선교사 올림



2020년4월3일 금요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