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동체와 양육

    포도원은 로뎀교회 공동체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조직입니다. 포도원은 예수 그리스도의 몸의 부분이 된 교회의 구성원들이 함께 주일 말씀을 적용하고, 삶을 나누고 교제하고 봉사와 섬김을 실천하는 작은 교회 공동체입니다.

  •  
     

    선교와 사역

    주님께서 마지막으로 제자들에게 (즉 교회에) 주신 사명은 땅끝까지 이르러 주님의 증인이 되는 사명이며, 모든 민족에게 가서 제사를 삼는 것입니다. 교회는 세상에서 구별된 하나님의 백성이지만(out of the world) 세상에 있으면서(in the world) 세상으로 보내심을 받은(into the world) 선교적 사명을 받은 공동체입니다.

English Ministry

GLMC는 독자적인 EM 사역으로 개척되어 건강하게 성장해 오다가 2012년 가을 로뎀장로교회 EM과 연합한 교회이고, 로뎀장로교회와 자매 관계를 맺고 있는 독립적인 영어사역 (English Ministry) 교회입니다. 연합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들이 안정되면서 250여명의 영어권 성도들이 모이는 건강하고 복음적인 교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주에 있는 한인 교회 안에서 성장한 영어사역이 대부분 한인사역으로부터 분가해서 독립해 나가는 경향과 다르게 로뎀장로교회와 GLMC의 연합은 이민교회의 새로운 연합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독립된 EM교회와 한인교회의 EM이 연합하고, 연합한 EM교회가 한인교회와 한 공간 안에서 자매관계로 건강한 동반자로 세워져 가는 모델입니다.

저희 교회에서 자라나는 중고등부 학생들도 대학생이 되면 GLMC의 멤버가 되어 신앙을 지도받게 되며, 자매 교회로서 교육부의 사역을 위하여 서로 긴밀하게 협조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장소만 같이 사용하는 영어사역이 아니라, 한어사역의 리더들과 영어사역의 리더들이 서로 비전을 나누는 모임을 정기적으로 가지고 있으며, 복음적이며 선교적인 교회를 세우기 위해서 공동 비전을 가지 있고,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를 세우기 위해서 함께 협력하는 건강한 동반자로 세워져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GLMC를 위해서 세 분의 풀타임 목사들이 사역하고 있습니다.

Richard Kim (Lead Pastor)
Thomas Hwang (Young Adults Ministry)
Nathan Hung (College Ministry)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GLMC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