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동체와 양육

    포도원은 로뎀교회 공동체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조직입니다. 포도원은 예수 그리스도의 몸의 부분이 된 교회의 구성원들이 함께 주일 말씀을 적용하고, 삶을 나누고 교제하고 봉사와 섬김을 실천하는 작은 교회 공동체입니다.

  •  
     

    선교와 사역

    주님께서 마지막으로 제자들에게 (즉 교회에) 주신 사명은 땅끝까지 이르러 주님의 증인이 되는 사명이며, 모든 민족에게 가서 제사를 삼는 것입니다. 교회는 세상에서 구별된 하나님의 백성이지만(out of the world) 세상에 있으면서(in the world) 세상으로 보내심을 받은(into the world) 선교적 사명을 받은 공동체입니다.

선교지 소식
삼국경신학교 - 양성식 선교사 소식입니다.
할렐루야!
벌써 1년의 절반이 지났네요. 그간 함께 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기도에 감사합니다. 2/4 사역 요약 함께 나눕니다.

1. 지난 5월 2학기 수업과 2명의 졸업생이 있었습니다.
2. 6월엔 마을교회지도자 수련회가 있었고 아버지와 아들이 동시에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3. 봉까밍요 마을 공동체가 교회당건축을 시작하여 후원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4. 보이후와수 마을교회는 기초공사 후 기둥공사 중 있니다.
5. 뽈뚜리마교회서는 오명의 세례식과 다섯어린이의 유아세례식이 있었습니다.
6. 마을교회의 청소년과 어린이교육을 위해 지역 단위 '말씀훈련 교사 사관 학교'를 시작 했습니다.
7.자립사역은 수익성제고 중이며 양어장의 도둑방지용 안전망을 설치 했습니다.

선교편지와 기도제목을 첨부자료로 전송 합니다.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조금 늦게 배달이 될수 있습니다)

범사에 주의 은혜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양 성식 김 혜정 올림

***첨부파일을 클릭하세요.
2022년7월8일 금요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