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동체와 양육

    포도원은 로뎀교회 공동체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조직입니다. 포도원은 예수 그리스도의 몸의 부분이 된 교회의 구성원들이 함께 주일 말씀을 적용하고, 삶을 나누고 교제하고 봉사와 섬김을 실천하는 작은 교회 공동체입니다.

  •  
     

    선교와 사역

    주님께서 마지막으로 제자들에게 (즉 교회에) 주신 사명은 땅끝까지 이르러 주님의 증인이 되는 사명이며, 모든 민족에게 가서 제사를 삼는 것입니다. 교회는 세상에서 구별된 하나님의 백성이지만(out of the world) 세상에 있으면서(in the world) 세상으로 보내심을 받은(into the world) 선교적 사명을 받은 공동체입니다.

선교지 소식
김병윤 선교사 기도제목입니다.
[열방을 향한 노래 - 2022년 10월과 11월]앤드류/리디아 김


? 10월 3일 부터 한주간 동안 엘살바도르에서 미래 선교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중남미 선교사 후보자들을 훈련하는 프로그램에서 집중강의를 합니다. 그분들과 함께 새로운 선교의 미래를 꿈꾸고 싶습니다.

? 2020년 이디오피아에 설립한 아프리카 국제개발대학원 (AIIS)은 이제 80명 가량의 석박사 과정의 학생들이 수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해 설립한 이디오피아 자생 선교단체인 GONEANAME는 AIIS 와 함께 4명의 선교 후보자를 파송하는 비전을 갖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디오피아의 2천년 기독교 역사에서 스스로 선교사 파송을 준비하는 이디오피아 교회들과 이분들이 섬겨야 할 지역을 주님께서 인도해 주시고 새로운 선교의 플랫폼을 건강하게 만들어 가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 10월 하순 부터 11월 중순까지 동북인도 나갈랜드의 디마푸르에서 선교 집회를 인도하고, 나갈랜드 선교 150 주년 기념 대회에 참석합니다. 이번 일정에는 영향력 있는 화교 기업인 탕 회장과 함께 하면서 동북인도 선교의 새로운 그림을 다른 각도에서도 구상해 보려고 합니다.

특별히 동인도 8개주 110 행정 지역에 거주하는 4억 가까운 영혼들을 복음화 하기 위한 CBCNEI 의 ‘110개 지역 입양 운동’의 역동성 있는 추진을 위해 이 운동을 동북인도 교단 총회들과 아시아 태평양 역내 교단 총회들이 연계하여 진행하도록 격려하며 준비하려고 합니다. 어려운 일이지만 1님의 나라가 그 땅과 그 백성들에게 임하도록, 주님의 신실하신 인도하심과 은혜를 사모하며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 서부 아프리카의 코트 디부아르와 세네갈, 그리고 동아프리카의 이디오피아, 남 아시아의 인도와 필리핀등의 선교 지도자들을 위한 원격 코칭을 진행하고 있는데 선교 역량을 더 멋있게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 중국의 선교운동은 늘 마음이 짠하면서도 (고난과 핍박 때문에) 전략적으로 거대한 구상을 하는 것을 보면서 감사가 있습니다. 주요 지역에 선교 인프라 구축 작업을 거의 마무리 했는데 앞으로 더 멋진 사역들이 개발되고 진행되어 주.님의 기쁨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2022년9월20일 화요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