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뎀장로교회는 복음의 능력으로 온전케 되어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공동체로 세워져 가기를 소망하는 교회입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몸이며 하나님의 권속이며 하나님의 성령이 거하시는 성전이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이 영광스러운 공동체는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은혜로 말미암아 그리스도와 연합되어 거룩하여 진 공동체입니다.
또한 이 미국 땅에서 이민자로 살고 있는 저와 여러분처럼 교회는 천국을 향해 가는 순례의 공동체임을 믿습니다. 하지만 세상을 버리고 천국만을 바라보는 은둔 공동체가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도록 세상으로 보내진 선교적인 공동체임을 고백합니다.
그래서 로뎀장로교회는 복음의 능력으로 그리스도께서 교회에 주신 선교적인 사명을 다하는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웹페이지를 찾아 주신 여러분들도 함께 이러한 사명으로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시기를 소원합니다. 혹 교회를 찾고 계시는 분은 교회로 문의해 주시거나 찾아 주시면 저희가 성심껏 안내하겠습니다.
주님의 평강으로,
박일룡목사 드림

로뎀장로교회는 복음의 능력으로 온전케 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기를 소망하는 교회 공동체입니다. 성경적, 복음적, 선교적인 사역원리를 바탕으로 이 시대에 진정한 복음의 가치를 구현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핵심사역인 양육과 섬김을 통하여 성도를 참된 그리스도인으로 온전케하며 또한 영어권 사역과 함께 이 땅의 다민족 공동체와 교회를 섬기고, 복음적인 단체와 함께 땅 끝까지 이르러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는 공동체가 되고자 합니다.
본 교회는 웨스터민스터 신앙고백서와 대소요리문답을 기본 신조로 삼고 있으며 재미한인예수교장로회(고신)에 소속되어 있는 교회입니다.

목사의 아들로 태어나서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이민을 왔습니다. 초기 이민 생활의 어려움으로 신앙적인 회의를 겪기도 했으나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고 신앙생활에 열심을 가지게 되었고 대학생활 동안 만난 학생신앙운동(Student for Christ)을 통해 많은 영적인 성장을 했으며 선교사로 헌신했습니다. 대학 졸업 후 Westerminster Seminary California (Escondido, CA)에서 목회학 석사 과정을 마치고 재미한인예수교 장로회(고신)에서 목사 안수를 받고 10여 년 간 이민 교회 사역을 해 왔으며 특별히 2세 사역에 꾸준히 헌신해 왔습니다. 교회 사역을 감당하는 중에 교회건설과 지도자 양육이라는 선교 비전을 이루기 위해 풀러 신학교에서 신약학 박사 과정을 공부하고 2007년 학위(Ph.D)를 마쳤습니다. 그 후 2009년 재미고신총회와 미주개척선교회(GMP America) 공동 파송으로 북인도 지역 데라둔으로 파송되어 4년 반 동안 필드에서 현지 지도자 양성과 현지 교회를 섬겼으며 인도와 네팔의 여러 지역에서 사역하는 제자들을 지원하고 멘토링하는 사역을 해 왔습니다. 그러던 중에 로뎀장로교회의 청빙을 받고 복음중심의 선교적인 교회 건설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다시 이민 목회의 현장으로 돌아왔습니다. 박경아 사모와 자녀로는 딸 주은이 아들 주열이가 있습니다.
UCLA 졸업 (BA in History)
Westminster Seminary California (Escondido, CA) 졸업 (M.Div)
Fuller Theological Seminary (Pasadena, CA) 졸업 (Ph.D, New Testament)